목차
우리에겐 시끄러운 마음과 지친 몸을 비워내고 기분 좋은 활기를 불어넣어 줄 수 있는 휴식과 즐거움이 필요하다.
빠른 속도로 발전하는 시대에 맞춰 캠핑이라는 문화도 다양하게 진화하고 있다. 오늘 소개할 글램핑이 그 예이다.
글램핑은 캠핑장비를 따로 구입하지 않아도 고급스러우며 편리한 물건을 갖추어 놓고 즐기는 야영이다.
우리는 스트레스로 인해 마음에 크고 작은 질병을 앓고 있다. 우리는 모두 위로가 필요하다. 자연에서 즐기는 글램핑은 그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어 점점 인기가 있어지는 듯하다.
서울에도 보기 드문 시골이 존재한다.
도봉산무수골이 바로 그곳이다.
맑은 하늘과 청정한 공기를 마시는 것만으로도 근심이 모조리 사라져 버릴 것 같은 곳에 무수아취가 있다.
무수아취의 해 질 녘은 더욱 근사하고 편안한 감성을 느낄 수 있게 해 준다.
가만히 앉아만 있어도 그간 피로에 지쳐있던 몸과 마음을 이완시켜 주는 곳
짧은 시간 잔잔한 위로와 함께 긴 여운의 선물을 받고 싶다면 무수아취를 적극 추천한다
무수아취글램핑 예약과 더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다면 아래링크로 들어가 보시길 바란다.
어느 계절에 가더라도 운치 좋고 세련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북한산둘레캠프
북한산 바로밑에 위치하고 있어 좋은 공기는 덤으로 가져갈 수 있다.
북한산둘레캠프에 가만히 앉아있어 보자.
기분 좋은 바람이 분다. 바람에 흔들리는 나뭇잎끼리 부딪히는 소리가 들린다.
듣고 있자면 모든 미움이 사라지고 나를 좋은 사람으로 만들어줄 것만 같다
시간이 느리게 가는 이곳은 연인 부부 아이들 모두에게 사랑을 선물해 줄 수 있는 곳이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사랑과 위로를 선물하고 싶다면 북한산둘레캠프를 적극 추천한다.
이곳은 사계절 동안 말없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북한산둘레캠프 예약방법과 상세한 정보는 아래링크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