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이제는 더 이상 고생스러운 여행보다 가벼운 여행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아진 시대이다.
글램핑의 시설이 날로 더욱 깨끗하고 여행자가 편안한 여행을 할 수 있도록 좋아지고 있고 그럴듯하게 사진만 좋아 보이는 것이 아닌 진짜 시설이 좋아져 이제는 조건에 맞게끔 선택만 하면 된다.
친구들과 당장 가벼운 짐만 차에 실어 신나게 떠날 수 있고 아이들과 갔을 때에도 아이를 챙기느라 고생이 아닌 아이들과 함께 웃으며 진짜 행복한 추억만 만들 수 있는 대부도 글램핑을 추천한다.
대부도 펜션마을에 위치하고 있는 글램포레스트 글램핑장은 총 20개의 동으로 되어있고 생긴 지 오래되지 않아 무척 깨끗한 시설에 편리함과 편안함까지 더해준다. 시설이 워낙 깨끗하여 아이들과 함께와도 위생적인 문제를 걱정할 필요가 없다.
해가지는 동안 더욱 운치 있는 이곳은 사진을 100장 찍으면 모두 작품이 되는 곳이다.
좋은 시설도 시설이지만 가격이 너무 좋다. 친구들과 당일치기로도 오거나 아이들과 와서 놀기에 손색이 없을 정도로 강력추천하는 곳이다. 단점을 하나 말하자면 깨끗한 시설에 완벽한 가성비로 예약 잡기가 힘들다는 것이다.
글램포레스트는 사전예약이 필수입니다.예약이 필요하신분은 아래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대체로 예약이 꽉 차 사람들이 많지만 수영장이 제법 큰 규모여서 놀기에 불편함이 없고 미온수의 온도로 적당하게 맞춰놓아 아이들이 하루종일 놀더라도 부담이 없다.
어른들이 타기에도 스릴 있는 미끄럼틀은 인기만점이며 햇빛 가리게와 썬베드가 있어 정말 휴양지에 와있는 느낌을 주고.
정말 그냥 먹고 수영하고 쉬고 이것만 반복하면 된다.
20개 동중 A-1 ~ A-10 은 원베드 2인기준 (최대 4인) , B-11 ~ B- 20 은 3인기준 (최대 4인)으로 되어 있으며 호텔침구로 사용하는 포블린 커버덕에 하룻밤만에 고퀄리티 수면의 질과 개운함을 느낄 수 있다.
비수기.성수기.준성수기 요금이 모두 다르니 반드시 체크하셔야합니다
차박, 오토캠핑. 글램핑 모두 합쳐 빼놓을 수 없는 하이라이트는 바로 불멍에 있다
저물어가는 해 질 녘 운치 있는 배경 속 가만히 불멍을 보고 있자면 오늘날에 있었던 모든 피로의 근간을 모조리 없애준다.
그냥 가만히만 있어도 너무 좋다.
전화예약 시 불멍서비스를 신청하면 예약된 시간에 맞춰 불멍을 할 수 있습니다.
대부도 키즈풀빌라하면 펀지키즈풀빌라 (구 빵방키즈 풀빌라)를 빼놓고 이야기할 수가 없다.
마치 동화 같은 이곳은 아이들이 주인공이다.
이곳에 아이들과 반드시 와야 하는 이유가 있다 바로 엄마 때문이다 강도 높은 육아와 일상의 가사노동에 지친 엄마라면 아이를 데리고 꼭 와보길 추천한다!!
하.. 엄마도 제발 좀 쉬자 힐링이 필요한 엄마들에게 정말 강력 추천하는 곳이다!!
야외수영장과 실내수영장이 있어 날씨컨디션에 따라 선택해서 수영할 수 있고 아이 낳고 자꾸만 깜빡하는 엄마가 혹시나 튜브를 잊었더라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어차피 펀지키즈풀빌라에 튜브와 구명조끼다 넉넉히 준비돼 있으니 말이다.
사전예약을 원하시는분은 아래링크를 이용하시면됩니다.
야외놀이터 실내놀이터도 모두 갖추어져 있어 밖에서 실컨뛰어놀다 지치면 실내에 가서 기절할 때까지 놀 수 있다.
놀이터에 위험할만한 것이 없기 때문에 더욱 안심하고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고
단지 엄마가 해야 할 것은 그것을 잘 지켜보아야 한다는 것이다.
10개의 룸으로 되어있는 이곳은 각방마다 테마가 있어 아이들이 정말 정말 좋아하고 아이들이 필요한 식기류부터 장난감까지 모든 것이 완벽하게 갖추어져 있다. 설거지가 귀찮은 엄마들은 미리 일회용품들을 구비하기만 하면 된다.
가족여행으로 적극추천하는 펀지키즈풀빌라(구 빵빵 키즈풀빌라)!!
지친엄마들과 삼삼오오 오면 제일 좋고 가족모임이나 단체모임으로도 강력추천한다.
가사노동과 육아에 지쳐있는 몸과 마음을 이곳에서 꼭 힐링하고 가시길 바라며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친다.